#서교동가라오케 ※전광렬실장010v3713v7337※

#서교동가라오케 전광렬실장010v3713v7337

#서교동가라오케홍대명물 홍대신세계

#서교동가라오케밤12시부터 술13 tc11 이외 추가요금 절대 없습니다.

#서교동가라오케아가씨들은 대체적으로 어린편이며, 나이가 있는 친구들 좋아하시는분들은 따로 말씀해 주시면 맞춤 초이스 해드립니다.

#서교동가라오케홍대에서만, 그것도 한가게에서만 6년 영업 노하우 제대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서교동가라오케여기저기 어떻게든 술만 팔려는 타업소 실장들과는 마인드 자체가 틀립니다.

#서교동가라오케맥주가 더드시고 싶으시다고요? 말씀하세요 맥주는 무료입니다!!

#서교동가라오케항상 형님들 입장에서 생각하며 초심 잃지 않고 정직하게 장사 하고 있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문의전화

tel:010-3713-7337

“손 닿을 수 없는 저기 어딘가~~” #서교동가라오케 전광렬실장010V4078V6650 편안하게 속삭이듯 시작을 연다. 역시 이승철이다. 이야기하던 마이크 그대로, 모니터가 어떻다 에코가 어떻다 같은 건 따질 #서교동가라오케 전광렬실장010V4078V6650 필요가 없었다. 마치 인터뷰를 이어가듯 자연스럽게 흘러나오는 노래. 평온하지만 애잔한 마음이 느껴지는 표정. 편안한 자세 그대로 흐트러짐 없이 노래하는 저양반, 참 부럽다. 고음은 물론 저음까지 거침이 없다. ‘그래. 이러니까 이승천이지.’

아이들을 가르치면서 노래를 분석하기에 바빳던 나는  #서교동가라오케 전광렬실장010V4078V6650 없어지고, 오로지 좋은 음악에 심취한 채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많은 사람들이 한국 가수 중 최고가 누구냐고 질문할때면 늘 빠지지 않는 이승철 선배의 노래는 마치 “노래란 이런 거야” 하고 말하는 듯했다. 노래가 끝나고 광고가 나가는 동안 선배에게 물었따.”오빠, 어떻게 그렇게 노래를 잘해요?” “뭘 잘해?하하하, 그냥 하는거야! 뭐, 노래가 별거있니? 그냥 하고 싶은 대로 하면 되지. 노래가 잘하고 못하고, 이런게 어디 있어?” ‘그냥 하고 싶은 대로 맘대로해라.’ 그래, #서교동가라오케 전광렬실장010V4078V6650 내노래를 듣고 비슷한 질문을 했던 학생들에게 노래란 생각하면서 하면 안된다는 얘기를 나도 꽤나 강조했었다. 그렇다 노래라는게 잘하고 못하고가 어디있을까. 하고 싶은 대로로 하다보면 잘한는 날도 있고 아닌 날도 있는거지!

우린 언제부터 인가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 대해 남들에게 평가를 받아야한다는 강박에 시달리고 있다. 하지만 더 들여다보면 다른 사람이 점수를 매기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가 자신에게 점수판을 내밀고 있었던 것이다. 뭔가 잘하려고 애를 쓸수 록 제 실력이 나오지 않는다는것을 너무나 잘알고 있으면서도 우리는 왜 그렇게 잘하는 것에 집착한느 걸까 ? 그럼 노래를 잘한다는 기준은 과연 무엇일까? 그리고 노래를 못한다는 기준은 지금 내앞에 있는 이승천, 정말 노래 잘하는 사람이다. 물론 나 또한 어디가서 빠지지는 않을 만큼 노래 잘한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그러나 오늘 그와 나의 노래대결은 두말없이 나의 패배다. 그이유는 간단하다. 그는 노래를 즐기고 있었고, 노래안에서 자신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